Cesco Members
Naming + Branding + Font
2007
세스코 멤버스 네이밍 및 서비스 명명체계
세스코 멤버스 마크 디자인
2014
CI 리뉴얼
세스코 멤버스 & 차량 그래픽 리뉴얼
브랜드 폰트
사옥 사인 & 그래픽 시스템
세스코, 브랜드로 진화하다
모든 브랜드는 브랜드이기도 하고 그렇지 않기도 합니다. 브랜드는 고객이 불러주고 고객의 삶 속에 존재할 때 비로서 진정한 브랜드라 할 수 있기 때문이죠. 세스코는 기업명에서 브랜드로 진화한 대표적인 사례이지만 처음부터 그랬던 것은 아닙니다. 전우방제에서, 1996년 세스코로 사명을 변경하고 새로운 CI를 런칭했지만 여전히 세스코는 기업이미지였습니다.
보이지 않는 서비스를 보이게 하다
서비스맨이 떠난 후 세스코의 흔적을 찾기 어렵다는 것이 고민을 안고 있던 세스코에게 소디움파트너스는 ‘세스코 멤버스’ 명칭과 디자인으로 이 고민의 해답을 제시했습니다. '세스코 멤버스'는 보이지 않던 세스코를 일상에서 언제나 만나는 브랜드로, 대한민국 국민의 98%가 아는 브랜드로 성장시켰습니다. 이제 세스코는 해충방제 기업을 넘어 신뢰의 브랜드, 비즈니스 파트너 브랜드, 일상 속 브랜드로 불립니다.
소통하는 경험이 되다
소디움파트너스는 세스코 멤버스 이후 CI리뉴얼과 신 사옥 프로젝트의 파트너로도 함께 했습니다. 브랜드 자산을 계승한 로고 리뉴얼, 프로페셔널하고 세련된 세스코를 표현하는 이전과는 다른 look & Feel, 특히 세스코 멤버스 중심으로 변화한 서비스 차량 그래픽은 더 강하고 분명한 세스코를 만들었습니다. 세스코를 흉내내는 후발주자와의 차별화를 위해 브랜드 전용 폰트를 개발하여 ‘세스코다움’을 공고히 하였습니다. 새로운 사옥 프로젝트는 친근한 그래픽 시스템과 층별 사인 시스템으로 언제 어디서나 내외부 고객과 소통하는 세스코를 표현합니다. 세스코다움과 위트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환경디자인을 세스코사옥에서 생생하게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