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tumeal
Naming + Branding + Packaging System
차(茶)류 전문 기업인 담터는 분말차 생산의 노하우를 살려 빠르게 성장하는 HMR 시장에 컵 스프와 오트밀 제품으로 새롭게 진출하기로 하였습니다.
이미 많은 경쟁 브랜드가 있는 시장에서 화학첨가물 없이 진하고 풍부한 맛을 상징하면서도 그 이상의 정서를 제공할 수 있는 브랜드가 필요했습니다.
Montumeal은 프랑스어로 ‘나의’ 라는 뜻을 가진 mon과 ‘너’를 의미하는 tu가 결합되어 ‘나와 너, 우리를 위한 맛있는 한 끼 식사’를 의미합니다. 담터의 식사 대용 식품브랜드 몽뚜밀은 바쁜 현대인에게 건강하고 맛있는 한 끼를 제공합니다.
“나와 너의 맛있는 한 끼”
몽뚜밀의 브랜드 로고는 아이덴티티의 가장 핵심적인 요소로서 ‘건강한 재료와 정성을 가득 담아 풍부한 맛이 넘치는 순간’을 표현하였습니다.
메인 컬러인 몽뚜밀 오렌지는 부드럽고 따뜻한 브랜드 퍼스널리티를 상징합니다. 패키지에는 시즐을 크게 적용하여 몽뚜밀만의 풍부한 맛과 식감이 돋보이게 하고 오렌지 컬러의 브랜드 로고를 상단에 두어 다른 경쟁 제품들과 함께 진열되었을 때도 우리만의 존재감을 가질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풍부한 맛이 넘치는 순간”
부드럽고 포근하게, 따뜻하고 든든하게 나를 챙겨주는 몽뚜밀. 언제나 따뜻하고 든든하게 우리의 허기와 마음을 넘칠 듯 채워주는 브랜드로 성장하길 기대하겠습니다.